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은 음식 털어보기.

대전 중구청 맛집, 가성비 치킨, 대흥동 안주 - 티바두마리치킨

반응형

오늘은 치느님. 요즘 자주먹는 티바두마리치킨입니다^^

대전중구청 앞에 위치한 티바두마리치킨. 요즘들어 맛있어서 자주 시켜먹는 중구청 치킨, 중구청 맛집 티바두마리치킨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합니다. 요즘 치킨이 너무 비싸져서 사실 시킬때도 망설이게 하는 음식이 되어 버린게 슬프지만.. 그래도 가성비 좋은. 가성비 치킨 티바두마리치킨에 대해 


리뷰해보려합니다! 궁금하시죠? 어떤 맛일지? 그럼 한 걸음 더 들어가시죠^^

가성비치킨 티바두마리치킨의 맛


일단 탄산 한모금 쭈욱~ 들이키셔~ 청량함 보이심? 크~ 너무 땡기지 지금? 바로 내려가서 일단 콜아니 치킨부터 시키자~ 근데 콜라는 진짜.. 먹을때도 그렇지만.. 항상 느끼는 건 만든 사람은 진짜 노벨평화상 줘야함. 


그런 상을 받았는지는 모르겠지만~ 진짜 넘어가는 순간 모든걸 용서하게 하는... 그 맛.. 청량감.. 크.. 아 진짜 생각만해도 벌써.. 여튼 대전 중구청 맛집, 가성비 치킨, 대흥동 안주 티바두바리치킨의맛을 본격적으로 리뷰해보자고!!



오늘 시킨 메뉴는 간장소스와 양념소스 반반씩 시켜봤어~ 위의 치즈스틱들은 배달의 응족 리뷰이벤트로 받았고~ 양념치킨의 때깔보임? 영롱해 보이지않음? 고려청자 같은 그런 영롱함에는 당연히 말도 안되는 빗댐이지만 그래도 보는 순간 너무 설레지 않음?


사실 치킨은 포장을 깔 때 올라오는 냄새로 설레는 건 너무 아마츄어고 현관 저 너머에서 들리는 배달원분의 발소리만 들려도 설레는게 프로아님? : ) 여튼 중구청 맛집, 가성비 치킨 티바두마리치킨의 비쥬얼은 참으로 끌리는 비쥬얼이야~ 츄르릅 하고 싶은 그런 비쥬얼!!



크 때깔 죽이고. 일단 티바두마리의 치킨은 결론부터 말하면. 양념을 먹는데 아, 후라이드도 맛있겠다 라고 상상하게하는 집이야. 알아들을 사람들은 알아 들을 것 같긴 한대. 그만큼 맛있다라는 이야기지. 양념을 묻혔어도 후라이드의 기본기가 충실하다고 판단 된다 이말이야


무슨말인지 알지? 내가 지금 뭔말한지 너는 알지? 겨 안겨? 기지? 응 겨. 그래서 가성비 치킨, 대흥동 안주 티바두마리치킨이 맛있다는 말이여. 그럼 어떻게 맛있냐. 양념은 너무 느끼하지도 않은 단 맛에 매콤함이 있고. 간장지킨은 맛집에서 말하는 30년 묵은 씨간장을 풍덩 퍼내어 만드는 깊은 맛을


자아내는 간장소스의 맛은 아니지만 깊은 맛은 있다는거. 뭔가 그런게 있어 그래서 특이했지. 정말.



그리고 나는 치킨에 불닭볶음면을 야무지게 싸서 삭 먹었지. 크.. 불닭 맛집인가? 그건 아니지만 조화가 참 좋더라고. 가성비 치킨, 중구청 맛집 티바두마리치킨과의 조화가 기가 맥혔으니까. 꼭 한번 먹어보도록해. 그 때 막힌 기가 아직도 안푸.ㄹ.



그리고 치즈스틱인데. 치즈스틱에 치즈가 아주 옹골차게 들어가있더라고? 보통 이런데서 파는 사이드는 튀김옷이 저 정도고 치즈가 튀김 옷정도로 얇게 들어가있잖어? 근데 여기는 달러. 가성비 치킨, 중구청 맛집 답게 달러. 아주 달러.


솔직히 좀 이건 인정? 그래서 입안으로 들어와서 가득차게 하는 느낌이 참 좋더라고. 그래서 돈의 여유가 조금 되거나, 리뷰이벤트를 통해서 꼭 한번 먹어 보길 바랍니다요!!


오늘은 대전 중구청 맛집, 가성비 치킨, 대흥동 안주 티바두마리치킨에 대해 알아봤지 뭐야. 어땠어? 시켜먹고 싶어? 그건 아니지? 응 그럴 수 있어. 내가 영상으로 담으면 아주 야무지게 홀리게 할 수 있는데 텍스트는 그게 아숩..


그렇지만 그래도 오늘 치킨이 땡긴다? 그럼 티바두마리치킨으로 바로고고해!! 바로 그리고 참고 할 점은 현재까지 어디서 협찬을 받아서 글을 쓴다거나 돈을 받았거나 이런건 전혀 없고 원헌드레드퍼센트

사비로 다 사먹....(ㅜㅜ)..은 거니 솔직리뷰니.. 믿어주길 바라고!! 


그럼 오늘 하루도 진심으로 행복하길 바래! 행쇼합시다! 행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