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은 음식 털어보기.

대전 가성비 맛집, 보문산 맛집 - 반찬식당

반응형

오늘은 대전 가성비 맛집, 보문산 맛집 반찬식당에 대해 알아봅니다

보문산을 올라가다가 알게된 가성비 맛집입니다. 맛에 놀라고 양에 놀라고 가격에 놀라자빠지는 반찬식당인데요. 12시가 되기 10분전 쯤에 자리잡고 앉았는데 12시가 되어가니 어느새 빈자리 하나 없이 꽉찬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그럼 어떤 매력으로 사람들을 이렇게 많이 불러모으는지


어떤 맛이 사람들을 이 가게로 옹기종기 모이게 하는지 궁금하시죠? 그럼 함께 한 걸음 더 들어가시죠^^

반찬식당의 외부와 내부


대전 가성비 맛집 반찬식당의 외관은 이런 모습이지요~ 빨간 외벽이 눈에 딱 띄더라고! 걸어가다가도 그냥 바로 볼 수 있도록 한 색인 것 같아. 그냥 걷다가도 돌아보게 했으니 그렇다고 생각들어. 그리고 빨간색이 뭔가 끌어 댕긴다고 해야하나? 


'외관에서 응 우리집 맛집이야 어서 빨리들어오렴.' 이렇게 속삭이는 느낌이었거든! 그런 마음을 가지고 들어간 반찬식당의 내부모습은



2층으로 올라가는 모습이야. 식사를 마치고 나올 때 저 계단에 사람들이 주~욱 서서 자기의 순서를 기다리고 있더라고. 진짜 대전 가성비 맛집으로 소문난게 맞아. 대전 중구의 가성비 맛집이라고도 할 수 있겠지?



2층의 내부 모습인데~ 창가에 앉으면 확트인 시야로 뭔가 시원하면서 상쾌한 기분이 들게하더라고. 가격도 가격인데 이런 전망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지 않나 싶어. 위 사진에는 다 못담았지만 오른쪽으로도 테이블들이 놓여있으니 참고하길 바래^^

반찬식당 메뉴의 가격과 반찬구성 및 맛

메뉴가격

보문산 맛집, 대전 가성비 맛집 반찬식당의 가격은 메인인 보리밥이 무려!!!! 5,000원!!!! 와.. 가격 진짜 대박이지.. 서울까지 안가더라도 대전만 해도 한끼 먹을려면 최소 7,000원인데 전망도 좋고 공기도 좋은 장소에서 보리밥 5,000원은 진짜 가성비 갑이지 않음??


파전, 묵도 우리가 흔히 산 기슭에서 볼 수 있는 식당들에서 나오는 사이즈 정도로 나오는데 최소 10,000원은 받지 않음? 근데 8,000원... 와.. 진짜 가성비가 너무 좋더라구!!


가격은 솔직히 치트키 갔다라고 생각 될 정도로 싸더라고~ 그러니 지금 내가 보리밥이 땡긴다, 한식이 매우 땡긴다 그럼 대전 가성비 맛집, 보문산 맛집 반찬식당으로 바로 가버려! 지금 바로!



그리고 열무김치는 이렇게 따로 포장해서 파시더라고~ 이걸 보면서 '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사람들이 이걸 사갈정도야.. 에혀.. 집에서 해먹는게 최고지.. 에혀..' 이런마음으로 벼르는 마음으로 열무김치를 앉아서 기다렸지~ 그럼 그 맛은 어땠을까??

반찬식당의 밑반찬 및 메인메뉴의 맛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면 딱 이렇게 숭늉을 내주시는데. 와. 구수한게.. 진짜.. 딱 맛있음. 나는 누룽지 일부러 해서 끓여먹거든. 알지? 그 맛? 거기에 김치 삭 올려서 입에 처 넣으면... 하.. 진짜 알지? 응? 진짜 알지 누룽지 끓여서 김치랑 먹는거?.. 여튼 딱 먹기 좋은 숭늉!! 대전 가성비 맛집!!



그리고 뒤이어 차려지는 여러 밑반찬들~



보드라운 계란찜~ 계란찜도 냄새 나지 않고 보드랍니 참 맛있었어~ 여기에 그냥 밥한공기 말아서 삭 비벼먹으면 바로 밥도둑이쥬??



콩비지..크.. 간이 약간 강했지만 그래도..와.. 맛있더라고.. 구수하니.. 비지씹히는 그 식감과.. 이 추운 요즘.. 먹기에는.. 여기에다 가도 밥한사바리 삭 말아가지고 입에 넣으면 알쥬? 그 맛? 크..(참고로 나는 애기 혀를 가진 초딩입맛의 소유자임) 역시 보문산 맛집..



생채도 아삭아삭하니 맛이 참 좋더라구.. 비벼먹기에 딱 좋은 간이었음!



된장도.. 된장을 사서쓰는게 아니라 직접 담궈서 쓰는 것 같은 맛이었어. 사실 그냥 내 입맛이라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그렇더라고. 파도 숭덩숭덩 썰어져서 들어간게 파향이 삭 치고들어오면서 향도 참 좋았고.. 대전 가성비 맛집.. 진짜 좋더라구 반찬식당.



파전봐봐 파전.. 바삭함과 파와 오징어가 어우러져 조합되는 맛이 피자는 그냥 저리가라여. 진짜 요즘 내가 나이를 먹는지.. 피자는 그냥.. 아니 좋아 좋은데. 우리나라 것이 마냥 좋은 신토불이파도 아니지만 그래도 이 순간만큼은 국뽕이 가득 차오르는 순간이었지... 크.. 파전 짱.. 



그리고 나를 가장 기대케하고 설레게 한 열무김치. 한입 탁 털어 넣으니.. '어디있지 내 지갑?'을 떠오르게 하더라고 여지없이 바로 떠오르게 하더라고. 왜 파시는지 알겠더라고~ 시원하니~ 아주 내 지갑도 시원하게 털어갈 그런 맛이더라고!


역시 파는데는 그런 이유가 있어? 그치? 뭐든 이유가 있는겨? 겨 안겨? 겨~ 그런게 있는겨 분명히 수요가 없는데 공급이 있을리 없지. 여튼 열무김치 오지게 먹음. 가가지고.. 너무 맛있더라고!!

대전 가성비 맛집, 보문산 맛집 다운 맛이었어!



그리고 이렇게 맛있는 재료들을 한 곳에 모아 슥삭스스스삭 바로 비벼버렸지. 말 안해도 알지? 비빔밥인데 뭔 말이 더 필요하며 묘사가 필요하겠어? 그치? 응 상상하는 그 맛이야.. 둘이 먹다가 둘이 죽어버리는 그 맛..

Tip

대전 가성비 맛집, 보문산 맛집 반찬식당의 Tip은 


열무김치를 주말과 공휴일에는 판매하지 않는다는거야!! 꿀팁인정? 내꺼보고 응 김치사러 토요일날 가야지 했다가 헛탕치지 말구! 꼭 참고하길 바래요!!

주소 : 대전광역시 중구 보문산 공원로 484


오늘은 대전가성비맛집, 보문산 맛집 반찬식당에 대해 알아봤는데 진짜 가성비가 참 좋은 식당이었어! 그러니 꼭 가서 먹어보길 바라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길 바라며 행쇼합시다! 행쇼!


반응형